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것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 사랑은 파이 같지 않습니다. 모든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나눌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리 사랑을 베풀어도 항상 더 많이 줄 수 있습니다. 다 떨어지지 않으므로 언젠가 다 떨어질 수있는 것처럼 주저하지 마십시오. 자유롭게 그리고 원하는만큼주세요.


    1. 그녀는 귀로 사람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이 튀어 나온 방식과 귓볼의 크기는 그 사람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녀는 이것 중 어떤 것도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에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그녀는 대화 상대의 귀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1. 때때로 그것은 당신을 경계에서 사로 잡는 첫 번째 순간입니다. 그것이 웬디가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창문을 열어 소방차가 거리를 삐걱 거리는 것을 보았다. 전혀 들어 보지 못한 일 이었지만 정상도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그날 일어날 일에 대한 확실한 신호였습니다. 그녀는 뼈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하루가 시작되기를 바라는 방식이 아니 었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 것처럼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그의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실제로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나는 엄마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을 때 그녀를 진정시킬 수있는 변명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지만, 내가 더 노력할수록 그들 중 아무도 일하지 않을 것임을 알 수 있었다. 그는 그녀의 분노를 얻을 것이었고 그것을 막을 수있는 말이 없었습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데이브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1. 그는 모든 일을 올바르게했습니다. 전체 과정에서 실수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완벽했고 그는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 결과는 그가 잃었다는 사실로 여전히 그를 응시했습니다.


    1. 그는 반대 방향으로가는 역에 멈춰있는 기차 안에서 사람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눈치 채지 못한 채 앞을 응시하고 있었다. 두 기차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고 그는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 함께 행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시간이 없었다. 그는 일에 필요한 물건의 반도없이 문 밖으로 나갔지 만 상관 없었다. 그는 늦었고이 회의를 제 시간에하지 않으면 누군가의 생명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 당신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정말 다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 이길 바라는지는 알고 있지만 그건 제가 결정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라스베가스에서 차를 빌려 조슈아 트리 바로 북쪽에있는 트웬티 나인 팜스에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Mojave National Preserve를 통해 운전하고 내려가는 길에 짧은 하이킹을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월요일에는 Joshua Tree에서 하루 종일 보내십시오. 돌아 오기 전에 조슈아 트리 나 모하비에서 더 많은 일을하고 싶은지 다음날 아침에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그들은 임의의 단락을 어디에서 얻습니까? "그는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서 궁금해했습니다. 그들은 그냥 임의의 단락을 작성합니까 아니면 어딘가에서 얻습니까? 그 순간 그는 임의의 단락을 읽고 그것이 임의의 단락과 그의 세계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1. "내 문자 받고있어 ???" 그녀는 그에게 문자를 보냈다. 그는 그것을 흘끗 쳐다 보며 숨을 쉬며 웃었다. 물론 그는 그것들을 얻었지만 그가 그것을 얻지 못했다면 어떻게 대답 할 수 있었을까요? 그는 전화기를 내려 놓고 프로젝트를 계속했습니다. 그는 그녀의 텍스트를 무시하고 있었고 계속 그렇게 할 계획이었습니다.